짧은 말씀 긴 여운~~~

의인은 없다.

사하라84 2024. 5. 26. 08:03

義人은 없나니 하나도 없도다.

세상의 기준으로 보면 義人과 罪人으로 나누는데, 하나님은 모든 사람을 罪人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도다라고 합니다.

세상의 기준으로 보는 죄인이라는 것은 환경의 영향을 받아 어쩔수 없이 죄를 짓거나, 인간속에 있는 욕망을 채우기 위하여 죄를 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기한 것은 세상에서 지은죄를 다 처벌받는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말하기를 재수없어서 걸렸다고 합니다. 감사한 것은 우리가 살면서 지은 모든죄를 하나님은 알지만 그것에 대한 처벌은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무한정 죄를 지으라는 뜻은 아닙니다.

그런데 하나님이 용서하지 않는 죄가 있습니다. 우리 속에 유산으로 내려오는 우리 조상  아담이 지은 원죄입니다. 이 원죄는 내가 지은것은 아니지만 내속에 죄를 지을수 있는 원동력입니다. 아담이 지은죄의 결과가 death and hell 입니다. 곧 육신의 죽음과 영혼의 지옥입니다.

사랑의 하나님은 우리가 살면서 지은 죄의 값을 묻는게 아니라 아담이 지은 원죄의 값을 십자가 예수를 통해서 영원한 형벌로부터 구원하시겠다는 깊은뜻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살면서 어떠한 죄를 지었다해도 예수앞에 나오면 모든죄 사함받을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세상에서 좀 착하게 살고, 봉사활동을 많이 했다하여 죽어서 좋은곳으로 갈거라 생각합니다만 공평하신 하나님은 누구든지  예수를 내 영혼의 구주로 믿는 사람을 죄용서하고 구원합니다.

누구든지 하나님 말씀듣고 믿음으로 영원한 형벌로부터 구원받고 싶지 않으십니까?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가족이 영원한 형벌로부터 구원을 받으리라(행16:31)

'짧은 말씀 긴 여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은 살아 계신다.  (0) 2024.05.26
하나님은 없는 것인가?  (0) 2024.05.26
예수 앞에 나오면!  (0) 2024.05.26
오래 참으시는 하나님!  (0) 2024.05.26
듣기 싫은 소리 지옥!  (0) 2024.05.26